3,067,360

 

NEWS

 

수지 롯데몰 대중음악박물관카페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대중음악박물관 작성일19-12-07 18:22 조회418회 댓글0건

본문

롯데자산개발(대표이사 이광영)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롯데몰 수지’를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몰 수지
30일 문을 여는 ‘롯데몰 수지’는 지하 1층~지상 5층짜리 건물로 연면적 약 14만6000여㎡(4만4000여평) 규모다. 200여개 브랜드가 모인 쇼핑몰과 마트, 영화관이 있다.

롯데몰 수지는 영유아부터 유소년까지 즐길 수 있는 ‘몰링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했다. 먼저 영유아를 위한 무료 놀이공간 ‘베이비아일랜드’에서는 회전목마, 꼬마기차, 코인라이더 등을 탈 수 있다. 놀이체험형 ‘짐보리’, 모험·탐험형 ‘타이니 키즈파크’ 등도 마련돼있다.

롯데몰 수지는 복합쇼핑몰 중 최초로 아이스링크장도 선보인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계절에 상관없이 아이스하키와 피겨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 등 동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유소년 고객들을 위한 스포츠파크 ‘챔피언 더블렉벨트’도 있어 암벽등반, 로프 클라이밍, 유격코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파크 ‘챔피언 더블렉벨트’
어른들을 위한 공간도 준비돼있다. 스페셜티 커피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악 쉼터 ‘대중음악박물관’, 정기적인 꽃꽂이 수업이 열리는 ‘수수가든’, 4000여권 책을 볼 수 있는 도서관 ‘그린홀’ 등이다.

이외에도 감성 책방인 ‘놀멘서가’, 주전부리와 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랭스낵’ 등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명소도 다양하게 입점해있다. 도시 농부 아카데미 진행을 예정 중인 ‘옥상텃밭’도 있다.

이번 롯데몰 수지는 롯데몰 김포공항·수원·은평점에 이은 4호점이자, 2년 9개월 만의 신규점포다. 롯데자산개발은 롯데월드몰을 비롯해 롯데몰 4개점과 롯데피트인 2개점(동대문·산본점) 등 총 7개 점포를 운영하게 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